티스토리 뷰

목차



     

    < 남편의 감동적인 러브 스토리 >


    한 남자가 매우 아름다운 여인과 결혼했습니다. 

     

     

    그들은 결혼 후 행복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남자는 아내의 아름다움을 흠모하고 아내를 매우 사랑했습니다.


    그러나 몇 개월이 지나지 않아서 여자는 피부병을 앓게 되었고 피부병 때문에 아름다움(美)을 서서히 잃을지도 모르게 되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아내는 혼자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추녀가 된다면 어떻게 하지? 남편이 나를 미워하게 될 거고... 나는 이를 참을 수 없을 거야."



    그러는 사이, 하루는 남편이 일 때문에 도시를 떠나야 했습니다. 

     

     

    그러나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남자는 사고를 당해 두 눈을 잃고 말았습니다.



    이러한 사건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결혼 생활은 정상적으로 지속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 아내는 피부병 때문에 아름다움을 완전히 잃었습니다. 

     

     

    그녀는 추녀로 변했지만 시각장애인이 된 남편은 이를 볼 수 없어 그들의 결혼 생활에 아무런 생애가 되지 않았습니다.



    남편은 아내를 여전히 사랑했습니다.



    그러다 아내가 죽었습니다. 

     

     

    이제 남자는 슬픔에 쌓인 채 홀로 남겨졌습니다. 그는 그 도시를 떠나기로 했습니다.



    남자는 아내의 장례식을 마치고, 다음날 떠나려고 하자 한 이웃이 그를 보고 말했습니다. 

     

     

    "부인의 도움 없이 어떻게 살아가려고 하나요? 당신은 앞을 볼 수 없지만 당신 부인이 당신 곁에서 오랫동안 당신을 보살폈습니다. 혼자 생활하는 것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에 남자는 대답했습니다. 

     

     

    "친구여, 나는 장님이 아닙니다. 단지 눈이 먼 것처럼 행동했을 뿐입니다. 제 아내가 병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 저는 그녀가 그 때문에 고민하고 두려워하고 있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가 만약 그녀의 추한 모습을 보게 된다면 질병보다 더 그녀에게 상처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녀는 너무나 좋은 아내였고 저는 그녀가 계속 행복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장님인 것처럼 속였던 것입니다."

     

     

     

    < 옮겨온 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