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파파야를 매일 먹어야하는 11가지 이유! 



    파파야는 비타민 C가 매우 풍부하고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있어 식단에 과일을 넣을 수있는 훌륭한 과일입니다. 

    다음은 파파야의 가장 큰 건강상의 이점 중 일부입니다. 

    1. 콜레스테롤을 낮춘다. 

    파파야에는 섬유질, 비타민 C 및 동맥에 콜레스테롤 축적을 방지하는 항산화 제가 풍부합니다.

    너무 많은 콜레스테롤 축적은 심장 마비와 고혈압을 포함한 여러 가지 심장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파파야 스무디



    2. 체중 감량에 도움 

    그들은 칼로리가 매우 낮기 때문에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은 식단에 파파야를 포함시켜야합니다. 


    파파야의 섬유 함량은 몸이 완전히 아플뿐만 아니라 대변을 깨끗이하여 체중 감량 체계를 쉽게 만듭니다. 

    3. 면역력을 강화하십시오. 

    귀하의 면역 시스템은 귀하를 정말로 아프게 할 수있는 다양한 감염에 대한 방패 역할을합니다. 

    파파야에는 매일 비타민 C 요구량의 200 % 이상이 함유되어있어 면역력이 뛰어납니다. 


    파파야 망고 샐러드



    4. 당뇨병 환자에게 좋다. 

    파파야는 맛이 좋지만 설탕 함량이 낮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에게 훌륭한 음식 옵션입니다. 

    또한 당뇨병이없는 사람들도 파파야를 먹어 예방할 수 있습니다. 

    5. 시력 보호에 좋다. 

    파파야는 비타민 A가 풍부하여 변질되지 않도록 시력을 보호합니다. 


    아무도 나이와 관련된 황반변 성과 같은 질병으로 인해 볼 수있는 능력을 잃고 싶어하지 않으며, 파파야를 먹으면 볼 수없는 날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파파야 이유식



    6. 관절염을 예방합니다. 

    관절염은 정말로 쇠약하게하는 질병이 될 수 있으며 그것을 가진 사람들은 삶의 질이 크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파파야를 먹는 것은 다양한 형태의 관절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타민 C와 함께 항 염증성 성분이있어 뼈에 좋습니다.


     류마티스 질병 연대기 (Annals of the Rheumatic Diseases)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C가 부족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관절염 가능성이 3 배 더 높았다. 




    7. 소화를 개선합니다. 

    오늘날, 소화 시스템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는 것을 피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종종 우리는 과도한 양의 기름으로 조리 된 정크 푸드 또는 레스토랑 음식을 먹는 것을 발견합니다. 


    파파야를 매일 먹는 것은 소화 기계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섬유와 함께 파파인으로 알려진 소화 효소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가끔 실수를 만회 할 수 있습니다.

     


    파파야 쉐이크



    8. 월경 통증 완화 

    생리통을 앓고있는 여성은 생리 기간 동안의 흐름을 조절하고 완화시키는 데 파파인 (papain)이라는 효소가 도움이 됨으로써 여러 번 파파야에 도움이됩니다. 

    9. 노화의 징후 방지 

    우리 모두는 영원히 젊어지기를 원하지만이 세상에 아무도 그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아직도, 매일 파파야를 먹는 것과 같은 건강한 습관은 그 과정을 연장시켜주고 당신보다 5 년 더 젊게 보일 것입니다. 


    파파야는 비타민 C, 비타민 E, 베타 카로틴과 같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피부가 주근깨가 생기지 않고 노화의 징후가없는 유리기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해줍니다. 


    파파야 과일 샐러드



    10. 암 예방 

    파파야는 항산화 물질, 식물 영양소 및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세포가 자유 라디칼 손상을받지 않도록합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파파야 섭취를 결장암과 전립선 암의 위험 감소와 관련시켰다. 

    11.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 


    파파야 (papayas)는 비타민 C와 같은 여러 가지 영양소가 풍부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됩니다.


    알라바마 대학 (University of Alabama)에서 실시한 한 연구에 따르면 200mg의 비타민 C가 쥐의 스트레스 호르몬의 흐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파파야 피부 마사지 팩




    출처 : Taxaaye Magazine 




    반응형